THE 서울유달 DIARIES

The 서울유달 Diaries

The 서울유달 Diaries

Blog Article

간단히 맛만 보려고 했던건데 특히나 빵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하고, 일행은 포장까지 해갔다는 사실!

물회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.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영일대 랍니다♪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?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.

해당 웹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우정사업본부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복제, 배포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외부결제란 원스토어 인앱결제 대신 판매자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식이며, 쿠폰이나 이벤트 등 원스토어 혜택 대상이 아닙니다.

해당직무 경험자, 대학휴학생, 주부(전업주부), 인근거주자, 군필자, 장기근무가능자

▲ 사진과는 다른 재미가 있으니 위의 영상보시면 확실히 더 도움이 되실거예요. 편집한다고 편집했는데 숏폼이라기엔 좀 길긴하지만(그래서 편집하는데 몇시간 순삭이었어요;ㅁ;) 생생한 모먼트로 포항 가볼만한곳 다시 살펴보면 좋을거 같아요. 그럼 다음에 또 알찬 여행기 들고 올게요♩

외부결제 상품의 구매 및 결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. 닫기

고기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회랑 매운탕까지 한상 가득! 포항까지 왔는데 회를 안 먹고 가는건 아쉽잖아~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 밤.

여럿이 여행할때는 이렇게 바베큐파티하면서 한잔하는게 또 그만의 맛인거 같아요. 멀리까지 오고~ 날씨도 그렇게 좋지 못해서 생각보다 많이 돌아다니지 못한 첫날이지만 맛있게 제대로 먹었던 날♪

원스토어 회원 확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며,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하지 않고 수집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합니다.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가 서울유달 제한됩니다.

잘 찍히지 않는 쩡이도 이날 여기서 사진 엄청 찍었는데... 그 사진들이 다 어디로 갔는지;; 풍경만 남아있길래 이정도만 올려봐요. 암튼 여행가서 저처럼 카페놀이 좋아하신다면 여긴 서울유달 꼭 가셔야해요.

..) 뭔가 여기까지 와서 호미곶을 안 보고 가는건 좀 아쉬울거 같아서 들렸죠. 다들 아시겠지만 육지가 뾰족하게 바다를 향해 돌출된 구조의 지형이라 '호랑이 꼬리'에 해당하는 서울유달 곳이죠?

역마살쩡이(jjjjjung_e)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

한참을 고민하다가 이것저것 대구유달 주문했는데~ 여기 오도우유도 유명하고 밀크티도 맛있을거 같아서 내가 먹고싶은걸로 막 주문함ㅋㅋ 에이드는 뭘로 먹을까, 어떤게 사진이 잘 나올까 고민하다가 후르츠에이드로 골랐는데 감동스럽게 레몬맛(?

Report this page